천국가족공동체


넘치는 교회는 Missional Church로 브릿지 공동체, 굿모닝 공동체, 디딤돌 공동체, NRT, NRK, NRB 공동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구성원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특별한 가족 공동체에 소속되어 하나님 나라의 가치관을 세우며 진정한 예배자요, 참된 제자로, 그리고 Lifestyle Missionary로 하나님의 꿈인 NEW REVIVAL을 준비해 나가고 있습니다.

Missional
Church

브릿지 공동체

성도들 모두가 삶 속에서 라이프스타일 미셔너리로서의 정체성을 가지고 삶을 살아냄으로 예수님을 나타내고, 주님을 본받아 희생함으로 세상과 하나님 나라를 연결 시키는 다리의 역할을 감당하며, 잃어버린 영혼들을 다시 하나님께로 인도하고자 노력하는 공동체입니다.


굿모닝 공동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매일  매일 좋은 아침(Good Morning)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공동체입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이 좋은 아침(Good Morning)을 맞이 할 수 있도록 소망되시고 생명되신 예수그리스도의 향기를 흘려보내는 라이프스타일 미셔너리의 삶을 살아가는 공동체입니다.

디딤돌 공동체

교회의 2기 사역인 "선교 시즌"을 시작하면서 구성된 공동체로, 넘치는교회의 다음세대들이 더 높은 하나님 나라의 부르심가운데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아비세대들을 딛고 일어서라는 의미에서 "디딤돌"공동체가 세워지게 되었습니다.

NRT   New Revival Teenagers

NRT는 강하고 깊은 예배를 통해 청소년들이 하나님을 경험하고 진정한 예배자로 성장하여, 학교와 생활 터전에서 선교사적인 삶을 살아내는 라이프스타일 미셔너리로서 뉴 리바이벌의 사명을 이루게 하는 공동체입니다

NRK   New Revival Kids

유치와 초등학생들이 함께 어우러져 마음을 다해 전인격적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고, 어렸을 때부터 말씀을 가까이 하여 예수님을 아는 지식의 충만함을 통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고자 하는 사명이 있는 공동체입니다.

NRB   New Revival Babies

"태속의 아기까지도 예배해야 살아남을 수 있는 시대가 온다"라는 뜨거운 감동으로 2015년에 시작되었던 '베이비 워십"이 2018년 NRB로, 태아 영아부로 구성된 공동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