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REVIVAL이란?


내가 비를 지면에 내리리라 (왕상 18:1)

I will send rain upon the earth (1 Kings 18:1)



뉴 리바이벌은 마지막 때를 위해 하나님께서 직접 예비하신 부흥으로

이 땅의 어느 누구도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부흥을 의미합니다.

이 부흥은 단순히 교회의 숫자적인 사이즈가 커지는 부흥이 아니라,

예수님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할 전 세계적인 부흥입니다.


뉴 리바이벌은 청년 세대들과 다음 세대들

주도적인 역할들을 감당하게 될 것이며,

뉴 리바이벌을 이뤄나갈 핵심전략은

라이프스타일 미셔너리(Lifestyle Missionary) 입니다.

Lifestyle Missionary

선교사적인 삶이란?

"당신의 모든 삶 속에서 예수님의 제자로, 선교사로 살아라!!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한 이들이 자신의 일상의 삶 속에서 그리스도인 답게 살아내는 것을 Lifestyle Missionary(삶의 선교사)라고 부릅니다.

즉, 오늘 내가 숨 쉬고, 거하는 모든 삶의 현장이 선교지가 되어지고 그 속에서 순간 순간을 예수님의 제자이자 선교사로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에 대해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이 시대, 그리스도인으로 살아 간다라는 것이 강하게 도전되어지고 있는 이 때에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지식의 빛을 드러내는 자들이 필요합니다.

실제적인 삶의 영역인 가정, 학교, 직장, 세상 사람들이 모이는 모든 곳에 자신이 파송 되어진 선교사라는 확실한 소명 의식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 바로 이것이 뉴 리바이벌을 이뤄나갈 핵심 전략인 Lifestyle Missionary(삶의 선교사)입니다.

New Revival Movement

뉴 리바이벌 운동이란?

Experience God, Be a Lifestyle Missionary

예배를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고, 삶에서 선교사로 살아가라!!


  뉴 리바이벌 무브먼트는 사역단체나 집회가 아닌 뉴 리바이벌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과 가치를 나누며 예배를 통해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경험하고 자신의 실제적인 삶 속에서 선교사로 살아가자는 마지막 때의 시대적 운동입니다.


  다음 세대가 예배를 통해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고 세상 가운데로 나아가 하나님의 말씀대로 그리스도인 답게 살아가며, 그리스도인의 삶의 향기를 통해 세상에 하나님을 아는 가치를 드러내게 되는 것, 그것이 바로 뉴 리바이벌이며 뉴 바이벌 무브먼트가 추구하는 방향성입니다. 이 운동을 통해서 지금까지 부흥의 개념인 '교회 사이즈 커지는 숫자적인 부흥'이 아니라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세워지며, 그들을 통해 다시 오실 예수님의 길이 예비되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렇게 뉴 리바이벌 무브먼트는 전 세계에 300만명의 헌신된 삶의 선교사들을 일으키고, 5천개의 뉴 리바이벌 센터를 세워 완성되어질 하나님 나라의 날을 고대하며 앞당기고자 합니다.


  뉴 리바이벌 무브먼트는 현재 예배(뉴 리바이벌 워십)를 통해서 뉴 리바이벌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을 나누고, 뉴 리바이벌의 주역이 될 청년 세대와 다음 세대들을 깨우며 그들을 삶의 선교사로 세상 가운데 파송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약 2년여동안(2018~2019) 매 주 5대 도시(서울, 부산, 대전, 광주, 제주도)를 돌아다니며 동일한 마음을 품고 있는 사역자들과 다음 세대들이 네트워크되어 하나님의 마음과 전략들을 나누고 함께 연합하는 시간들을 보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뉴 리바이벌의 핵심가치들을 나눌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각 도시마다 뉴 리바이벌 센터가 설립되어지고 있으며, 해외로는 미국 LA, 중국 중경과 소주, 키르키즈스탄, 이스라엘에 위치해 있습니다.



[ 뉴 리바이벌 무브먼트 핵심 사역 ]

  • NRGN (뉴 리바이벌 글로벌 네트워크) 

  • New Revival Worship (뉴 리바이벌 워십)

  • New Revival Camp (뉴 리바이벌 캠프) 

  • Global Youth Conference (글로벌 유스 컨퍼런스)

  • NRGN Mentoring Course (NRGN 사역자 훈련학교)  

NRGN이란?

New Revival Global Network의 약자로

새로운 부흥을 담아낼 하나님 나라의 연합 네트워크 입니다.

  NRGN은 개교회 중심, 개인사역의 어젠다, 개인의 이름을 내려놓고 더 큰 하나님 나라 뜻과 가치의 실현을 꿈꾸며 다음 세대들을 뉴 리바이벌의 주역으로 훈련하고 세워 갈 플랫폼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또한 뉴 리바이벌을 통해 예수님의 다시 오실 길을 예비하는 사명을 감당 할 것입니다.      


  NRGN은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서 가장 주목하고 계시는 다음 세대와 통일의 마음을 품고 나아 갈 것입니다. 한국 교회가 잃어버리고 있는 다음 세대들이 다시 교회로 돌아오고 진정한 예배자로 훈련되어 각자의 삶에서 선교사(Lifestyle Missionary)로 삶으로써 뉴 리바이벌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제시하기 원합니다.


  이를 위해, NRGN은 다음 세대들에게 원 코리아(One Korea)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을 가르침으로써 이들이 역사를 바로 알고 마지막 때에 통일의 세대로 거듭 날 수 있도록 훈련시켜 세상으로 파송하길 원합니다.


  NRGN은 다음 세대 목회자들을 훈련하는 네트워크가 되길 소망합니다. 스마트 폰으로 인해 삶의 주인을 사단에게 빼앗긴 다음 세대들이 그들의 시선을 옮겨 예수님을 바라보게 하고 그분을 주인으로 모시고 살아계신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야 합니다. 다음 세대 목회자들이 부흥의 주역인 다음세대들을 최전방에서 잘 이끌어 주고 그 사명을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함께 걸어가길 원합니다.

NRGN 센터

NRGN 센터는 시대적 사명인 뉴 리바이벌을 이 땅에 실현하기 위해 하나님의 사람들이 마음을 나누고 그 가치를 어떻게 풀어갈지 기도하고 고민하며 연구하는 장소입니다.

또한 다음 세대 사역자들이 글로벌 퍼스펙티브를 갖추어 시대를 영적으로 끌고 갈 수 있는 리더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훈련하는 장소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한 시대를 같이 공유하는 동역자들이 문화적, 지리적, 사역적 관계와 국경을 뛰어넘어 하나님 나라의 형제 관계를 맺는 곳이기도 합니다.


NRGN 센터를 통해서 한국과 열방 교회, 특히 다음 세대들에게 예수의 생명을 흘려 보내고 살릴 수 있는 시대적 대안들이 나오길 기대합니다.

NRGN Mentoring Course 핵심 방향

다음 세대 사역자를,

1. 한국 교회의 귀한 신앙의 유산을 전수받고 건강하게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한다.

2. 심도 깊은 멘토링으로 한국 교회의 차세대 리더들로 준비시킨다.

3. 민족과 역사, 청년, 선교의 영역에서 하나님 나라의 세계관을 갖출 수 있도록 한다.

4. 네트워크와 연합의 장을 마련한다. 

5. 이 시대의 글로벌 퍼스펙티브를 갖추며 시대를 영적으로 끌고 갈 수 있는 리더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훈련한다.

6. 뉴 리바이벌에 대한 가치를 나누고 뉴 리바이벌을 담아내는 그릇이 될 수 있도록 훈련한다.